안녕하세요, 고객님. 이로웰입니다.
먼저 문의 주신 내용 답변 드립니다.
브람스 AS 센터(031-766-3993)으로 문의 후 접수 하시면 됩니다.
다른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작년 5월쯤 해당 3종패키지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1년에 10번 정도 사용했는데 기계가 고장이 났네요.
계속 자주 사용을 안해줘서 그런가봐요 ㅠ
충전을 하면 빨간불은 들어오나 버튼을 눌렀을때 동작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해당 기계를 AS 하고 싶은데 본사에 글을 적기 힘들게 되어 있어 여기에 문의드립니다.
어떻게 진행하면될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